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방학∙휴가 시즌에 맞춰 새로운 주제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무민 키즈 라운지’에 이어 올 여름엔 프랑스의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손을 잡았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프랑스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을 뜻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다. 2016년 한국에 진출한 후 의류∙식품업계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호텔업계에서는 이번 서울신라호텔과의 협업이 처음이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양하게 구성된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돼 라운지에서의 추억도 기념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부터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까지 포함돼 있다. 다음 달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 키즈 망고 아이스크림(1개)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