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출판 패키지 제작 전문 기업 네오프린텍은 4일 본사에서 고객사와 함께 하는 ‘WELCOME DAY’를 가졌다고 밝혔다.
디지인패키징 국내 최대 기업인 네오프린텍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파트너사인 체험마케팅 스타트업 리뷰쉐어, 기업은행 관계자, 최대 전략컨설팅회사인 네모파트너즈, 최우수 생식기업인 다움생식 등 다양한 업계 대표 및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행사 전체를 기획하고 주관한 네오프린텍의 디자인패키징 총괄 신윤정 이사는 “기존 출판ㆍ인쇄 팩키징에서 디자인을 팩키징한다는 의미로 중소기업에 제품 디자인을 조언하고, 함께 제품을 만들어가고 , 이후 온라인 마케팅까지 직접 주관해 매출 신장이 되는 3RULES(디자인, 제품 친환경, 마케팅)을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패키징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관련 대표자들에게는 친환경패키징의 중요성과 디자인 변경을 통해 매출증가 사례와 패키지구조 의 중요성을 심어 주는 본사 및 공장 투어를 통해 현장교육을 병행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네오프린텍은 회사의 사회공헌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사업장이 있는 파주 1ㆍ2공장, 구미공장을 매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고객사와 함게 하는 웰컴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
네오프린텍 관계자는 “웰컴행사는 기존 기업체에만 제공한 디자인과 친환경패키징의 사업을 다양한 중소상공인에게도 알림으로써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바람에서 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타기업와 함께 공존하고 성장할 수 있는 디자인과 친환경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