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파오)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필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 오! 세일(SALE)’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스파오 ‘오! 세일(SALE)’ 2탄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며 지난 1탄에서 반응이 좋았던 인기 협업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스파오 전국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스파오 X 짱구와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스파오 X 드래곤볼 등 인기 협업 파자마 상품을 1만 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아이템 중 티셔츠와 로브 파자마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시원함의 차원이 다른 여름철 필수품 스파오 쿨테크 반소매 티셔츠를 9900원부터, 반바지는 1만 2900원부터 선보인다.
이 외에도 지난 ‘오! 세일(SALE)’ 1탄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린넨 상품(원피스, 티셔츠, 재킷, 팬츠) 50% 할인, 데님ㆍ슬랙스 1만 원 할인, 쿨테크 이너웨어 1+1 혜택은 2탄에서도 이어진다.
스파오 관계자는 “오세일 1탄이 성황리에 진행되어 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2탄”이라며 “상반기를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