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강다니엘 홈페이지)
가수 강다니엘이 카운트다운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날짜를 공개했다.
12일 0시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카운트다운 사이트를 통해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날짜를 공개했다.
앞서 11일 소속사 측은 카운트다운 사이트를 통해 별도의 정보 없이 카운트만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솔로 데뷔가 임박한 상황에서 카운트다운이 표시된 만큼 솔로 앨범과 관련된 무언가가 아니겠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해당 사이트는 24시간의 카운트가 지난 이날 0시 카운트다운이 끝남과 동시에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일을 공개했다. 데뷔 날짜는 오는 7월 25일이다.
이를 접한 팬들은 “드디어 만난다”, “믿기지가 않는다”,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트래픽이 초과하는 등 강다니엘의 변함없는 인기를 뽐내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있었던 롯데 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 경기 시구 이후 인터뷰를 통해 “7월 말 앨범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은 이미 끝난 상황”이라고 알린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전 소속사 엘엠엔터테인먼트와의 소송으로 약 6개월가량 공백기를 가졌다. 현재는 일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뒤 솔로 데뷔 앨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