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반려동물을 위한 ‘핫아이템’을 한데 모은 파티가 열린다.
마이팀페어스는 천만 반려인을 위한 반려동물 박람회 ‘2019 마이펫페어(My Pet Fair)’와 ‘2019 마이캣페어(My Cat Fair)’를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한다.
180개사가 참여하고 3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최신 아이디어 제품 등 핫아이템이 전시된다.
대표 전시 품목으로는 △사료, 간식, 영양제 등 펫푸드 △의류, 액세서리, 패션 소품, 미용ㆍ목욕용품, 외출놀이용품, 훈련 용품, 위생ㆍ배변 용품, 의료보조용품, 가구, 미용대, 드라이기, 호텔장 등 펫리빙 △동물카페, 유치원, 호텔, 장례 등 펫플레이 △첨단 ICT 기술 장난감, 모바일 앱 및 소프트웨어 기반 훈련 서비스, 건강관리 및 추적용 사물인터넷 등 펫테크 △펫적금, 펫신탁, 펫카드, 펫보험 등 펫금융 등이 있다.
마이팀페어스는 참관객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최신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3일간 다양한 라인업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현역 수의사들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질병, 상식, 행동학 강연과 더불어 펫티켓, 펫로스에 관련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마이팀페어스는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수영장, 미로, 놀이터로 구성된 플레이존, 캠핑존, 산책로를 마련하는 등 전시장 내에 ‘펫 문화존’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반려동물 미용 서비스와 호텔 서비스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