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저칼로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 크리머리(Halo Top Creamery)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헤일로탑은 전국 GS25, GS 슈퍼, 쿠팡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3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식회사 동서가 제품 수입, 유통을 맡는다.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330㎉와 약 19g의 단백질을 함유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다. 2017년 미국 식료품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 1위를 차지했으며 타임지 선정 '2017년 최고의 발명품 Top 25'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에는 벌스데이 파티, 피넛 버터 컵, 씨 솔트 카라멜 3가지 맛 제품이 선출시되고 추후 다양한 맛이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헤일로탑은 국내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27일까지 이태원 글래머러스 펭귄 디저트 카페에서 카페 고객에 한해 헤일로탑 파인트 한통을 무료로 제공하는 단독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일로탑크리머리의 대표 겸 COO인 더글라스 부턴은 "아시아 중에서도 소비자로부터 가장 출시 요청이 많았던 한국 시장에 헤일로탑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제 한국의 팬들도 실제로 저칼로리면서도 맛도 좋은 헤일로탑과 같은 아이스크림 선택의 기회를 넓혀갈 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