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한국, 중국 ‘올해의 마스크팩’ 부문 2관왕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행사다. 대국민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국내 부문과 중국 부문에서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상을 선정한다. 올해는 국내 약 32만 명, 중국은 약 97만 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해 한국과 중국의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가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 중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마스크팩’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고, 동시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제이준코스메틱은 2015년 발매 후 베스트셀러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 시리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마스크팩 부문에서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스킨케어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제이준코스메틱이 올해도 마스크팩 부문 한·중 1위 브랜드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특히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제이준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고려, 더욱 높은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국내외 판로 확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