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실시…무료 체험단ㆍ구매혜택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그랑데 건조기와 행사 내용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1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대한민국 안심 건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00명의 ‘그랑데 안심건조 무상 체험단’을 선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건조기를 직접 사용하면서 건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또한 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에 구매 후기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최대 70만 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8월 중에 그랑데 건조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한다.
그랑데 건조기와 버블워시 세탁기를 세트로 구매하면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1구형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상무는 “삼성전자는 미국ㆍ유럽 등에서 오랫동안 건조기를 판매하며 얻은 노하우로 국내에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왔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건조기의 우수한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