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어학전문업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인강 △시작이반 △ㅅㅇ토익 △인피니티 패스 강의 등을 개설해 운영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시작이반 환급반’ 패키지는 자신의 목표 점수에 맞게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출석이나 과제 미션 없이 오직 목표 점수 달성에 따라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목표 점수 미달성시에도 성적표만 내면 점수에 상관없이 수강료의 절반을 환급해주기 때문에 환급이라는 목표를 통해 수강생이 확실한 동기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ㅅㅇ 토익’ 패키지는 첫 토익을 시작할 때 가장 필요한 문법부터 단어, 이론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본서와 문법, 어휘를 포함해 모의고사 교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수강 기간 두 배 연장, 빅토익 보카 어플 이용권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패스’ 패키지는 토익 위주의 인강이지만, 토익 점수를 완성한 뒤에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수업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는 게 강점이다. 토익 교재 7권을 비롯해 다양한 학습 자료가 주어지며,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현재 기간 한정으로 3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국내 토익 시행기관의 2018년 상반기 조사 결과 취업을 목적으로 한 응시자들의 연령대는 21~25세가 가장 많아, 특히 신입 공채를 준비하는 대학생 및 졸업생들이 대부분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토익 입문자 또는 단기가 내 점수 완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환급, 수강 기간 연장, 무료 학습자료 제공 등의 혜택이 있는 인강을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반기 채용에서 기본 스펙인 토익 점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토익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현재 제작지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방영 기념으로 주요 패키지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토익 강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