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캐치마인드’ 양대마켓 인기 1위 올라

입력 2019-08-12 11: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쿵야 캐치마인드 대표이미지.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가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쿵야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 명에게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높여왔다.

쿵야캐치마인드는 8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한데 이어 지난 10일 구글플레이까지 1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쿵야캐치마인드의 초반 인기를 바탕으로 모바일 캐주얼 게임 시장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쿵야 캐치마인드’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