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리뉴얼에 나선다.
지난 2015년 탄생해 국내 대용량 커피시장을 이끌어온 ‘앤업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상급 원두는 물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담아 맛과 건강까지 업그레이드했다. 앤업카페는 코스타리카 SHB, 엘살바도르 SHG 등 최고급 스페셜 원두만을 사용, 정통 융드립 방식과 에스프레소 방식 등 제품별 원두 추출 방식을 달리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5가지 제품 중 ‘리얼 라떼’와 ‘플랫 화이트’에는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첨가해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완성했다.
패키지 또한 제품 특성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과 메탈릭한 라벨의 투톤을 연출해 밀레니얼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자극, 커피 맛의 밸런스를 이미지화한 ‘커핑 노트’를 더해 전문성을 높였다.
앤업카페 5종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00㎖ 2500원이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출시를 맞아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앤업카페 최애룩’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