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학습 활동 프로그램 ‘2학기 기적의 학습단’을 오는 9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학습단은 국어, 수학, 영어, 한자, 코딩 총 5개 중 자유롭게 선택해 과목에 해당하는 길벗스쿨의 지정도서로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원할 경우 아이 한 명 이름으로 5개 과목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2학기 학습단’은 9월 2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16주간 운영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학습 관리를 위한 문자 메시지 와 온라인 스케줄러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이벤트를 진행해 간식 기프티콘도 증정할 예정이다.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한 전원에게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800점을 제공하며, 활동이 모두 끝난 후 우수 활동자(5명), 최우수 활동자(5명), 대상(1명)을 선정해 20만 원 상당의 시디즈 의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학습단 모집을 기념해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습단 모집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한 후, 페이지 내 설문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루미너스 소형 공기청정기, 파버카스텔 색연필, 카카오프렌즈 신발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길벗스쿨 마케팅팅 담당자는 “여름방학에 이어 다가오는 2학기 학사 일정에 맞춰 학습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한 학기 동안 평소에 부족했던 과목에 대해 학교 공부와 병행하면서 학습 능률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