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책임중개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22일 홈쇼핑 방송 SK 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인스테리어가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무료 견적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O2O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홈쇼핑은 SK 스토아에서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인스테리어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 및 1대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을 경우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이 요청할 경우 1대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 및 AS까지 전반의 과정을 고객에게 가이드 하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특히 1대1 견적 체크 서비스는 최근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최저화 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방송을 보고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또는 하이브리드 쿡탑을 제공한다. 상담만 신청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스테리어 조명광 CMO는 “최근 ‘홈족’ ‘케렌시아(나만의 안식처)’ 등이 주목 받으면서 집 안의 인테리어를 하려는 고객들의 스타일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인스테리어 1대1 견적 체크 서비스는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