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추석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초부터 남성, 보디 라인까지 다양한 품목의 추석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울러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최대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이 돋보이는 ‘아프리카 버드 옴므’ 기획세트는 남성 기초 라인인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150㎖)와 증정품인 아프리카 버드 옴므 쉐이빙 폼 클렌저(100㎖)로 구성됐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3in1 기능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넣어준다. 이번 기획세트는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주는 대용량의 쉐이빙 폼 클렌저(증정품)를 함께 담았고 3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2만 5000원이다.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는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보습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스네일 솔루션 스킨 부스터(120㎖), 레시틴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잡아주는 스네일 솔루션 에멀젼(120㎖)로 구성됐다. 여기에 스네일 솔루션 대용량 샘플 2종 스킨 부스터(31㎖), 에멀젼(31㎖)까지 증정하고, 가격은 할인가인 3만 5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러브미 버블’ 보디 기획세트는 러브미 버블 배쓰 앤 샤워젤 (400㎖)과 러브미 버블 바디 로션(400㎖)으로 구성됐다. 입욕제 겸용의 샤워젤인 ‘러브미 버블 배쓰 앤 샤워젤’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캐모마일꽃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세트는 샤워젤 하나 가격에 동일한 금액대의 로션 본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만 4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