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역센터점에서 행사 기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디바이스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멀버리·지미추·막스마라 등 20여 개 해외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35%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LG프라엘’과 ‘셀리턴’의 LED 마스크·초음파 클렌저 등 뷰티 디바이스와, 삼성전자·애플의 태블릿 PC·노트북·무선이어폰 등을 구매하면 최대 30%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파리 여행권 500만 원권(1명)을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10층 멤버십 데스크에서 경품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추석을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보름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1명), 호텔숙박권(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2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자유여행객(FIT)에게 즉석 경품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순금 골드바(개별 300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