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11일까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화를 열고, 방문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대학생, 직장인 사이에서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학연수를 하며 해외에서 한 달 살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edm유학센터가 어학연수를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9월 11일까지 edm유학센터 전국지사에서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열고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막연히 어학연수를 꿈꾸고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한 사람들부터 어학연수 국가, 학교 선정, 학비, 체류 등 세부적인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들까지 누구나 맞춤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하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몰타 등 해외 어학연수에 대한 모든 내용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들이 학생의 상황과 목표에 맞춰 일대일로 맞춤 어학연수 상담을 진행해준다. 어학연수는 최소 2주부터 진행 가능하며 국가, 도시, 기간별로 어학연수 견적을 세워보고 가장 좋은 어학기관도 추천 받을 수 있다.
특히 박람회에 참가해 방문 상담만 받아도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기간 내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분들 중 50명을 추첨해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기간동안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등록 주수에 따라 최대 422만 원의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맥북에어, 아이패드프로, 샘소나이트 캐리어, 즉석카메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edm유학센터 전국지사(강남1, 강남2,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에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