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세일,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맞물려
(출처=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화면 캡처)
네이처컬렉션과 네이처리퍼블릭이 각기 다른 전략으로 화장품 업계 특수를 노린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지난 3일부터 가을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5일 동안 이어지는 해당 세일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각종 품목들을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그런가 하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4일부터 그린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른바 '그린딜 아울렛샵' 품목들을 대거 할인 판매하는 이번 세일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네이처컬렉션 세일 이벤트에는 각종 추석 선물세트들도 이름을 올렸다. 예화담과 수려한, 이자녹스, 닥터벨머 등 폭넓은 브랜드 상품들을 20~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