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미연 결혼, 예비남편 배우 황바울 누구?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이 오는 11월 배우 황바울(바울)과 결혼한다. 9일 스포츠경향은 간미연과 황바울이 오는 11월 9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베이비복스 멤버들도 간미연의 결혼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하며, 축사 등을 맡을 예정이다.
◇ 장제원 아들 장용준, '벤츠 AMG GT' 어떤 차?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장용준(활동명 노엘)이 음주운전 사고 당시 몰았던 벤츠 차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장용준은 지난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벤츠 AMG GT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와 충돌해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12% 정도로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직후 장용준 측의 수상한 행동이 도마 위에 오르기도 했다.
◇ 송혜교 근황, 뉴욕 패션쇼서 여전한 미모
배우 송혜교 근황 소식이 전해졌다. 송혜교 근황 모습은 8일 보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보그코리아 측은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패션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패션쇼에 참석한 송혜교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혜교는 화이트 수트룩을 입고,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 유승준, 서연미 아나운서에 공개사과요구
가수 유승준이 CBS 서연미 아나운서의 '괘씸죄' 발언에 불쾌감을 드러내며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 유승준과 서연미 아나운서가 자신의 SNS을 통해 설전을 이어간 가운데, 이를 두고 네티즌들도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유승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연미 아나운서의 발언이 담긴 영상과 함께 "이 분 아나운서라고 하셨나?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거 같은데 저를 보고 '얘'라고 하더라. 용감하신 건지 아니면 멍청하신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