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ᆞ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림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만들어졌다.
올해는 7월 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해 3월 정수기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Coway Lady)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웅진코웨이는 2017년 9월부터 비데 점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파워 클린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워 클린 서비스는 강력한 비데 관리 전동 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 구석구석을 세척해주는 서비스이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만족도 외에도 제품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웅진코웨이 대표 제품인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는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고도 직수 방식을 구현했다.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해 호평을 받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과 공기, 세정 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