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열었다.
30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에이스침대 브랜드 매장은 연면적 약 132m²(약 40평) 규모로 수도권에 입점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규모의 매장이다. 신규 오픈 매장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과 인접한 지역인 김포시와 강서구의 2020년 입주량이 2만 호가 넘는 규모로 예정돼 있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 매장 내에는 BMA-1150, 오팔로(OPALO) 등을 비롯한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과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가 입점했다.
침대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제품 체험이 가능한 체험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인 로얄 에이스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로얄에이스는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동시에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하중을 분산해 편안함을 높이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롯대백화점 김포공항점 오픈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개속통세트(30명 한정),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2인 식사권(20명 한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