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창립 2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10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1400여 상품에 대해 1+1, 2 +1, 덤증정 등 역대 최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편의점이 2500~3000여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 것을 감안하면 10월 한 달간 이마트24 상품 2개 중 1개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준이다.
이마트24는 기본적인 1+1, 2+1과 함께 요일별 테마 상품 할인, 프레시푸드(Fresh Food) 타임세일, 행사상품 신용카드 추가 할인, 차별화 상품 파격 덤 증정 등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하나 더 증정(+1) 행사 상품이 1100여 개로 상당부분을 차지하도록 구성했으며, 카테고리별로는 간편/기호식품 250여 종, 과자/빵 220여 종, 음료 200여 종, 유제품 190여 종, 가공식품 120여 종, 아이스크림 80여 종, 비식품 170여 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24가 이처럼 파격적인 고객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창립 2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이마트24를 지속 방문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가맹점, 본부가 모두 윈윈하겠다는 것이 이마트24의 마케팅 방향성이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상품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올해는 매월 행사 상품을 확대하고 차별화 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마케팅을 강화해 왔다”며 “리브랜딩 후 투자를 통해 하드웨어 경쟁력이 확보된 만큼 올해 마케팅,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높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