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10월 한 달간 전국에서 총 70회의 ‘푸르넷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면서 가정과 가까운 곳에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공부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공부방 사업은 인정받은 브랜드와 함께 할 경우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며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많은 경력단절여성, 취업준비생, 예비창업자를 위해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 전국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10월 한 달간 전국 64개 지점에서 총 70회 푸르넷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최신 교육산업의 트렌드와 함께 공부방 창업 정보, 푸르넷 공부방의 교육 시스템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푸르넷 공부방 고수익 강사들의 사업 노하우와 실질적인 공부방 운영 방법까지 제공한다.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푸르넷 공부방은 서울, 경기, 제주 등 전국에서 운영하는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교육 사업 경력이 없더라도 소자본으로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맹비가 없으며 공부방 개설 시 임차료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준다. 초도 물품을 무료 제공해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교과서, 학습도서를 꾸준히 발행해 온 금성출판사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교사 교육이 무료 제공돼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본사 및 각 지점에서 회원 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해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로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