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크루트)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8일 새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15초 분량으로 제작된 합격을 부르는 인크루트 취업송(신규 CM송)에 댄스를 더해 "좋은 일 찾을 땐, 인크루트"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밝고 신나는 느낌으로 담아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영상광고 라이브를 기념하며 이벤트도 시작했다. 퀴즈영상을 끝까지 보고 알맞은 초성 7글자를 입력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인크루트 APP에서 ‘이벤트 알림 활성화’ 후 응모하면 되는 것으로, 경품추첨을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은 필수다. 알림설정을 통해 '50대 그룹사 전용관', '공기업ㆍ공공기관 전문관' 등 주요 공채속보도 실시간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하루 1번씩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횟수에 따라 경품도 달라지는데 CU편의점 상품권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BBQ황금올리브치킨, 최종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100만 원 상품권은 15회 이상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며 2회, 5회, 10회 이상 참여자에게는 중복 선정의 기회도 제공한다. 당첨자발표는 11월 6일이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합격을 부르는 인크루트 취업송으로 구직자들에게 신나는 응원의 뜻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영상 라이브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