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이디병원 슬로건, 외모가 예뻐질 수 있는 '수술결과'ㆍ '수술 후 케어관리'에 집중
아이디병원의 올해 슬로건 ‘굿 애프터 아이디’는 만족스러운 '수술결과'와 '수술 후 케어관리'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동안 아이디병원은 여러 턱끝절골법과 체선율감 가슴수술, 통증과 위험을 줄이는 노타이양악수술 등 다양한 수술법을 특허 받았다. 더불어 대학병원 수준의 50가지 건강검진, 유방초음파 진행, 프로포폴 사전검진 등을 도입해 환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만족스런 수술결과를 돕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병원에서는 환자들이 완벽에 가까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성형외과 최초의 케어 전문 센터 ‘굿 애프터 케어존’ △전문 플래너가 환자 개개인을 전담하는 ‘1:1 애프터 플래너’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한 ‘24시간 굿 애프터 콜센터’ 운영의 차별화된 애프터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수술만 하면 끝인 병원이 아니라 환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관리하면서 환자를 끝까지 책임지는 병원으로 성형시장의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 같은 아이디병원의 노력을 알리기 위한 이번 vip 고객 행사에는 실제 아이디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셀럽과 연예인이 대거 참여했으며, 환자 개개인이 의료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아이디병원은 다양한 임상경험을 데이터화 시키고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해 앞으로도 환자의 니즈에 맞는 수술 결과를 낼 것”이라며, “많은 이들이 외모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 꺼려하는 어려운 케이스들도 성공적으로 수술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