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진투자증권 사내모델이 해당 설명회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8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연다. 국내 증시 회복세와 연말 주가 상승이 전망되면서 고객들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연말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2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으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년간 스몰캡 분야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이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소개와 함께 효과적인 스몰캡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경제방송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정현철 유진투자증권 PB(프라이빗뱅커)가 지칠 줄 모르는 미국 증시와 원달러 환율 하락세 국면에서 전략적으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정현철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PB는 “안정적 배당수익이 가능한 미국 배당주는 방어적 투자로로 볼 수 있다”면서 “미 증시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원달러 환율이 약세를 보이는 지금이 미국 배당주 투자에 주목 할 때”라고 전했다.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은 투자설명회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인하’, ‘주식담보대출 수수료 인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투자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별도의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