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존박의 하루', 연예시뮬레이션 마케팅
(출처=리브메이트 홈페이지 캡처)
리브메이트 '존박의 하루' 이벤트가 잇따른 퀴즈 마케팅으로 이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1일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가 가수 존박을 내세운 '존박의 하루'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대박쪽박'으로,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지급한다.
한편 리브메이트 '존박의 하루'는 존박의 연예시뮬레이션을 큰 줄기로 한 영상 콘텐츠다. 특정 상황에 처한 존박의 선택을 시청자가 대신해 이후 달라지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