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H.O.T. 멤버 문희준이 38번의 요요 끝에 17kg 감량에 성공했다.
11일 다이어트 전문 업체 쥬비스 측은 85kg에서 68kg으로 무려 17kg 감량에 성공한 문희준 사진을 공개했다.
업체에 따르면 문희준은 요요를 38번이나 겪었을 정도로 다양한 방법의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했으며, 다이어트를 반복하면 할수록 더욱 극단적인 방법의 다이어트를 하게 됐고 그 과정에서 건강까지 문제가 되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희준은 한층 건강해진 모습과 함께 날렵한 턱선과 슬림해진 몸매로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네티즌은 "살을 빼니 다시 H.O.T. 활동 시절로 돌아온 것 같다", "정말 놀라운 결과다", "직접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희준은 "항상 다이어트를 할 때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끊었는데 이번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하루 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고 전과 같이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체중이 그전보다 훨씬 잘 빠져서 너무 신기했다"라며 "17kg을 감량하고 나니 어지럼증도 사라지고 건강도 훨씬 좋아졌다. 이제 감량한 체중을 잘 관리해서 다시는 요요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고 다이어트 성공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희준은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