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는 아이들이 호비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캐럴 워치, 산타 선물 양말,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스티커북 4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호비 크리스마스 캐럴 워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럴과 함께 호비송 등 6곡이 수록됐다. 노래와 함께 LED 라이트가 반짝일뿐 아니라 슬라이드빔도 내장돼 천장이나 벽에 빔을 쏘면 산타 호비가 등장한다. 시계는 어린아이들도 스스로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자동 잠김 밴드로 제작됐다.
크리스마스 장식 필수품인 호비 산타 선물 양말, 고깔모자, 산타 액자 등 크리스마스 장식품 만들기도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칭찬 스티커와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등 다양한 호비 스티커북도 함께 제공한다.
아이챌린지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월령프로그램 구독 신청 시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회원뿐 아니라 구독 연장, 재구독을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도 사은품으로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제공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는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는 것은 물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캐럴을 듣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며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패키지”라며 “아이들의 바른 생활습관 형성을 돕는 호비와 함께 아이도, 아이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어 하는 부모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는 아이챌린지 도너츠몰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챌린지 구독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