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정직한 진료와 높은 치료율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이솝한방병원 이명덕 원장이 인증패와 인증서를 받은 모습. (이솝한방병원)
의료 소비자 만족도 평가는 의료기관을 이용한 환자가 직접 심사하는 공정성과 신뢰를 갖춘 평가 제도다. 이번 평가는 의료진 상담 및 진료 태도와 수준, 과잉 진료 여부, 치료 진행 만족도, 비용의 적정성, 병원의 위생상태 및 쾌적성 등 10가지 문항을 토대로 이뤄졌다.
이솝한방병원 이명덕 원장은 "항상 환자의 입장과 생각을 우선해 진료에 임하는 가운데 변함 없이 늘 정직한 진료와 높은 치료율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며 "의학적 연구개발 노력에도 앞장서며 스스로 발전하는 의료기관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각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