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랜드가 12월 둘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치킨 브랜드 'KFC', 화장품 브랜드 '맥'·'미샤'가 할인·이벤트를 일제히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 ~소진 시
- 디즈니 제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티커 세트 1000원
배스킨라빈스가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디즈니 제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 세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준비된 판촉물 소진 시 종료된다.
◇써브웨이
- ~1월 31일
- 트리플 치즈 시리즈 한정·할인 판매
써브웨이가 ‘트리플 치즈 시리즈’를 겨울 시즌 메뉴로 출시했다. 메뉴는 ‘트리플 치즈&스테이크’, ‘트리플 치즈&풀드포크 바비큐’, ‘트리플 치즈&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3종이며 가격은 모두 6900원이다. 해당 메뉴 모두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KFC
- ~16일
-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KFC가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아메리카노 미디엄사이즈 주문 시 무료로 사이즈업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맥
- ~15일
- BEST 20 아이코닉 제품 10% 할인
맥코리아가 20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 20개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적용 제품은 파우더키스, 샷 오브 컬러 립 오일, 블러쉬 등이며 이번 행사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미샤
- ~15일
- 전 품목 최대 65% 할인
미샤가 12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15일까지 미샤 전 품목을 최대 65%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간편결제서비스인 CHAI로 결제 시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