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 시선 사로잡은 'LG 시그니처'

입력 2019-12-16 11:00수정 2019-12-16 14: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도쿄에 있는 이탈리아 가구 매장에서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

▲LG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했다. LG시그니처 제품이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의자, 테이블 등과 함께 조화를 이루며 전시되어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프리미엄 가구들과의 조화를 선보이며 일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있는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LG전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올해 6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앞서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는 LG 시그니처 라인업 중 △롤러블 TV △8K TV △에어컨 △상냉장ㆍ하냉동 냉장고 등 4종이 본상을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