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브랜드 길벗스쿨이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국어, 수학, 영어, 코딩, 한자 등 5개 과목의 ‘기적의 학습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적의 학습단은 과목별로 지정된 도서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부하고, 매주 학습 일지를 작성하면서 꾸준한 학습 습관을 기르는 프로그램이다. 아이 한 명당 5개 학습단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의 수도 제한 없다.
지정 도서는 4세 유아용 워크북부터 중학생용 국어 문법, 영어 리딩까지 다양하며, 목록은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에서 신청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 학습 일지는 주 1회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 내 학습단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학습단은 1월 6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8주간 운영되며, 선정된 전원에게는 온라인 스케줄러와 학습 독려 문자 메시지와 학습 현황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매주 1000점씩 총 8000점을 제공한다.
학습단 활동이 완료된 후에는 대상(1명), 최우수 활동자(5명), 우수 활동자(5명)를 선정해 12만 원 상당의 정관장 홍이장군과 문화상품권 5만 원, 3만 원권을 증정한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학습단과 함께 2020년을 시작하는 엄마를 위해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지켜나가는 과정을 응원하는 ‘엄마의 한 시간’을 함께 운영한다”며 “매주 길벗 포인트 1,000점씩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