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해장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20년 1월 7일까지 마켓컬리는 연말 술자리로 지친 속을 달래줄 국탕류 및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판매 상품으로는 국탕류, 죽 등과 북어, 콩나물, 밀크씨슬, 헛개나무 등 숙취해소에 좋은 재료들이 포함된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먼저, 국탕 제품에는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과 리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국내산 황태채가 들어있는 ‘올쿡’의 북어국이 15%, 아스파라긴산이 들어있어 알콜해독에 도움을 주는 콩나물이 들어있는 ‘올쿡’의 김치콩나물국이 10%, 아예 밥이 들어 있어 물만 부어 끓이면 되는 ‘LOTS OF LOVE’의 한끼든든 시원한 황태국밥이 10% 할인 판매된다.
죽 제품을 살펴보면, 냉동제품으로 간편함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죽미학’의 단호박죽, 전복죽, 소고기야채죽, 삼계죽을 5% 할인하고, 그 외에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Everyday’의 전복죽, 야채죽, 소고기 야채죽, 새우 브로콜리죽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숙취를 유발하는 아세트알데하이드 성분의 분해를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모닝리커버리’ 숙취해소음료를 25%,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더한 ‘간만세]의 제품을 20% 할인하는 등 숙취해소를 빠르게 도와줄 숙취해소음료와 건강기능식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송년회, 신년회 등 계속 이어지는 술자리에 아침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다”며, “따뜻한 국탕류와 숙취해소음료, 건강기능식품으로 빠른 숙취해소와 함께 든든하고 개운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