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가 설 명절을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1일까지 설맞이 ‘설렘특가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음식 준비, 손님 맞이 등으로 주방용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명절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의 인기제품을 제안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베스트 인기 밀폐용기, 명절 선물세트, 프리미엄 쿡웨어 등 총 20개 품목에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3종부터 10종까지 알뜰세트로 구성해 최대 49%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름진 고기류나 전류, 생선류 등의 명절음식을 나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똑똑한 반찬용기 시리즈’를 특가에 판매한다. 각각 ‘글라스락 칸칸이 1100ml 2종세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715ml 3종세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원형 800ml’, 글라스락 육류생선보관용기 1050ml 2종세트’로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필수 주방용품이다.
재활용이 되고 유해물질이 없는 유리용기는 인기가 높은 명절선물인만큼 ‘글라스락 명절 선물세트 시리즈’도 내놨다.
명절음식 조리에 많이 쓰이는 웍, 프라이팬 등 ‘셰프토프’ 쿡웨어도 특가 판매하고 명절 손님맞이를 위한 글라스락 유리컵 세트 상품도 설을 맞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새해를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주 새로운 제품을 고정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년맞이 위클리 특가전’이 신설되고 990원 회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