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설 선물 뭐가 좋을까…한정판ㆍ베스트셀러 출시

입력 2020-01-10 15: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뷰티 브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아름다움을 살리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기존에 볼 수 없던 한정판 상품을 특별 구성해 선물의 가치를 높였고, 베스트셀러 상품을 한데 모아 출시한 만큼 실용성까지 잡아 눈길을 끈다.

▲후 비첩 예찬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새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후 비첩 예찬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첩 예찬세트’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제품으로,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책가도’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책을 비롯한 도자기, 문방구 등이 책가 안에 놓인 모습을 그린 ‘궁중 책가도’는 왕실에서 유행한 궁중 회화로, 지식과 명예, 부를 상징하는 다양한 도상으로 가득해 세련된 기품의 표상이었다.

‘궁중 책가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비첩 예찬세트’는 ‘비첩 자생 에센스’ 25㎖ 세 병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고결한 삶을 염원하는 ‘수선화’, 명예의 기원을 새긴 ‘공작 깃털’, 입신양명을 상징하는 ‘살구꽃’을 각 병에 디자인했다. 또 세트 케이스 디자인에서도 ‘궁중 책가도’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설화수 설 선물세트 자음 2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자음, 진설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2020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화수의 기본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자음 2종 세트’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인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인 ‘자음유액’ 본품이 들어있다. 또 ‘자음수’ ‘자음유액’, ‘자음생에센스’, ‘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4종이 함께 포함돼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체험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다. 가격은 12만 원이다.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시간을 되돌린 듯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 세트이다. 세트에 구성된 스킨&로션인 ‘진설수’, ‘진설유액’은 고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피부에 힘을 키우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가격은 26만 5000원이다.

▲AGE 20s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쥐띠 해를 맞아 쥐 콘셉트의 한정판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을 선보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이하 AGE 20’s 2020 에디션)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쥐 모양을 담았다. 또 새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으로 담은 점도 특징이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스킨밀러’ 성분을 담은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 모사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올려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사진제공=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베스트셀러 기획 세트 6종을 출시했다.

‘개똥쑥 베스트 스페셜 세트’는 지난해 최고 히트 상품인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2개와 개똥쑥 앰풀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 6700원으로 정가 대비 절반 가격에 선보였다.

‘미샤 타임레볼루션 프로바이오 스페셜세트’는 미샤의 대표 베스트셀링 제품인 ‘타임레볼루션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보랏빛 압축크림’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5만 6700원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한방 라인 ‘금설 기윤 아이크림 스페셜 세트’와 ‘타임레볼루션 스테디셀러 세트’, 겨울철 인기 상품 ‘비폴렌 리뉴 20주년 기획 세트’ 등이 준비됐다.

▲MOT듀오세트 (사진제공=모로칸오일)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새해의 시작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염색, 펌 등과 같은 화학적 자극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항산화물, 지방산, 비타민E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듀오 세트’는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 제품 2개가 들어 있어 단품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펌프 2개도 개별 증정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