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은 19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단품을 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 메뉴는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및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단품 등 총 3가지다.
2019년 히트작인 통모짜 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튀긴 모짜렐라 치즈와 버거킹이 자체개발한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를 가미한 프리미엄 버거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화끈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오일을 포함한 크림소스와 4종의 구운 버섯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2017년 9월 가을 한정 메뉴로 최초 출시됐으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패티의 불맛,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버거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