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IELTS) 시험 대비 인강을 태블릿으로 들을 수 있는 ‘아이엘츠 탭 패키지’를 5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은 앞서 2019년 1월 인강, 학원 업계 최초로 아이엘츠 과목의 탭 강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은 일 년간 추가로 오픈된 최신 강의와 교재를 대폭 추가해 수강생들의 혜택을 더했다.
리뉴얼된 패키지에는 시원스쿨랩의 ‘빅아이엘츠’ 라인업 전 강의 총 174강이 포함된다. ‘빅아이엘츠 MASTER’와 ‘빅아이엘츠 기출 VOCA’ 강의 및 교재가 모두 추가됐다.
전용 탭으로는 크기와 성능 등이 학습에 최적화된 삼성 갤럭시 탭 8.0이 제공된다. 특히 인강이 기본 내장돼 있어 데이터, 와이파이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추가 혜택으로 △빅아이엘츠 시크릿노트와 오답노트 △캠브리지 최신 강의 패키지 6만 원 할인 쿠폰 △첨삭서비스 5만 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전문 강사가 관리하는 카카오톡 실시간 스터디 채팅방에 참여가 가능하다.
강의는 영국과 호주, 미국 등 유학파 출신의 국∙내외 스타 강사진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 강사가 담당한다. 이들은 아이엘츠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과목별 전문가로 유명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현재 리뉴얼 기념으로 일일 한정 패키지 5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며 “시험 출제기관 캠브리지와 공식 제휴를 맺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