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3종이다.
러블리데이마카롱 기프트는 ‘쇼콜라 마카롱’, ‘프람브와즈 마카롱’ 2가지맛으로 구성됐다. 쇼콜라 마카롱은 이탈리아산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프람브와즈 마카롱은 라즈베리 잼을 넣어 입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9500원이다. 냉동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미니크로칸슈 신제품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2종이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슈에 아몬드로 만든 크로칸토핑을 감싸 고소하고 바삭하다.
플레인은 프랑스산 생크림, 초코는벨기에산 다크초콜릿 크림이 담겨있다. 소비자 가격은 4200원이며 냉동 상태로 6개월간 보관 가능하다.
신규 출시되는 마카롱 기프트 세트와 미니 크로칸슈 2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아워홈 식품점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베이커리 3종은 커피나 음료 등과 함께하면 집에서도 간편히 ‘나만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워홈 베이커리 디저트들로 소중한 인연들에게 달콤함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