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가 공개됐다. (출처=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포스터)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가 드디어 공개됐다.
12일 오후 5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가 첫 공개됐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들에게’는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지난 2018년 공개돼 큰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넥플릭스는 속편 제작에 돌입했고 약 2년만인 이날 2편이 공개됐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들에게’는 한 소녀가 몰래 적어둔 러브레터가 그동안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배송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영화는 2018년 3분기 가장 많이 시청한 넷플릭스 영화로 꼽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전작의 러브레터로 인해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에게 러브레터를 받은 또 다른 남자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여자 주인공 라라 진이 한국계 여성으로 등장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다. 2편에서도 라라 진과 가족들은 한국 풍습에 맞춰 한복을 입고 등장하는 등 국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넷플릭스는 속편 공개를 기념하여 약 28일 동안 전작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비회원에게도 무료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