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슈콤마보니 봄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배우 송혜교가 세월을 잊은 듯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 봄 시즌을 맞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UE LIBRE'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SUE LIBRE'는 'CUBA LIBRE'라는 어원에서 왔다. 쿠바의 다양한 컬러와 자유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봄/여름 시즌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슈즈들은 다채로운 컬러와 플라워 모티브가 특징.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으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투명하면서도 우아한 송혜교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봄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
송혜교는 글로우, 리브레, 푸에고, 레이시 스니커즈에서 피에스타 펌프스 등 봄 신상들을 소화하며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청원피스에서 흰 블라우스에 스커트, 블루 오버롤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길게 자란 롱 웨이브 헤어로 여신미를 더했다. 살짝살짝 드러난 각선미가 눈부시다.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글로우 스니커즈 프리오더 구매 시 3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송혜교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