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신간 참고서 '개념쎈, '라이트쎈' 체험단 100명을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초등 수학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단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은 네이버 학부모 커뮤니티 '신사고맘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신청 도서와 쎈 자신감 연습장 1권이 제공되고, 개인 블로그, SNS 등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작성자 10명을 선발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초등 개념쎈은 수학의 기본인 개념 학습을 돕는 기본서로 개념북과 워크북을 반복 학습하는 ‘개념 완전 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처음 접하는 개념을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과서 개념을 사전식으로 잘게 세분화하여 정리하고, 기본 확인 문제로 배운 개념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본 문제와 실력 문제를 충분히 제공하여 개념을 확실히 다지고, 단원 마무리 코너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초등 라이트쎈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된 문제 기본서로, 초등 수학의 기본과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과서, 익힘책, 각종 평가 문제를 유형별로 세분화했고, 서술형 문제도 단계별로 구성돼 체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본부 이경륜 본부장은 "수학에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초등쎈' 이전 단계에서 개념과 기본 문제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는 개념쎈, 라이트쎈을 출시했다"며 "개념쎈과 라이트쎈으로 수학 기본기를 더욱 탄탄하게 다지면 초등부터 고등까지 수학 실력을 단계별로 완성해 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