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이 특정 날짜에 맞춰 결제하면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을 강화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7일부터 매주 월요일을 ‘신라페이 데이(Day)’로 정해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고객 유입을 늘려 평일 매출을 잡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신라페이 회원은 월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매주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마다 최대 1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대표 혜택 중 하나인 특정일 프로모션은 매달 정해진 요일에 특정 제휴사 회원에게 제휴사 포인트 차감 없이 최대 12% 할인 혜택과 제휴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이다.
면세점 쇼핑 고수들은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본인이 원하는 제휴사 혜택이 있는 날에 맞춰 결제한다. 제휴 적립금은 기본 적립금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고 라라캐시, 에스리워즈, 제휴 할인, 신라페이 결제 할인 등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정가 대비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페이 데이를 추가하면서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 △화요일 G마켓·옥션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목요일 해피포인트 데이, △금요일 KT 데이, △토요일 OK캐쉬백 데이, △일요일 LG유플러스 데이까지 ‘제휴 할인 올데이(All Day)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정일 할인 혜택은 제휴사별로 월 1회 이용할 수 있고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VIP 등급 이상 회원은 제휴사별로 월 2회 이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페이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신라페이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을 확대했다”라며 “신라인터넷면세점만의 특별한 혜택을 확대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해 9월 도입한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타 결제 수단보다 할인, 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해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 결제 금액 비중 50% 이상을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