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일 한경희이지라이프에 따르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산업군별 대한민국 소비자인식 브랜드를 대상으로 외부전문가, 학계 전문가가 함께 조사를 통해 1,2차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한번의 터치로 음식물쓰레기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싱크대 부착형 원터치 음식물처리기 ‘한경희 청정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였다.
한경희 청정 음식물처리기는 간편하고 깔끔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설거지할 때 음식물을 싱크대에 바로 투입한 후 150초 동안 분쇄와 탈수, 자연풍 건조 과정을 거쳐 처리해 음식물을 손으로 만지지 않고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닭 뼈나 갑각류, 어패류 껍질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0%까지 감량할 수 있다.
건조 후에도 친환경적이다. 분쇄된 음식은 하수구로 흘려 보내지 않고 건조 뒤 가축 사료나 화단의 비료로도 재활용이 가능해 열풍 건조가 아닌 자연풍 건조 방식으로 전력 사용을 최소화했다.
안전투입구와 안전 삼발이를 적용한 유니버설 디자인으로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했으며 환경부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남석 한경희이지라이프의 대표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노력한 점들이 인정받게 된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편의를 높이는 제품들로 리빙케어에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