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캘리스코)
외식 전문기업인 캘리스코가 신세계푸드와 협약을 맺고 식자재 공급 및 제품 개발에 나선다.
캘리스코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신세계푸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신세계푸드와 식자재 공급 및 제품 개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캘리스코 차기팔 본부장, 신세계푸드 김태권 이사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캘리스코는 다양한 식자재 라인업, 전국의 넓은 유통 물류망을 보유하고 있는 신세계푸드로부터 연간 200여억 원 규모의 엄선된 식자재를 공급받을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사인 캘리스코는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을 통해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을 비롯해 ‘히바린’, ‘타코벨’, ‘반주’ 등 외식브랜드와 가정간편식 라인업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캘리스코는 20년 간 외식산업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신세계푸드와 공유해 프리미엄 식자재와 더불어 캘리스코 전용 특제 소스 등을 포함한 제품 개발에 집중할 전망이다.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각 브랜드의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체 인프라를 제공하고 더불어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제품 및 메뉴들을 선보여 가정간편식 시장의 저변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