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아이가 ‘펭수 그립톡’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펭수 그립톡’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고 누리꾼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에 재입고 문의 글이 폭주했다. 재입고일은 10일이다.
5일 출시한 EBS 연습생이자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모습을 담은 ‘펭수 그립톡’ 4종이 준비된 수량 모두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펭수의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위드샵’에서는 접속 대기인원 수 폭주로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일시적인 마비 상태를 겪었고 ‘펭수 그립톡’은 한 시간여 만에 4종 모두 품절됐다.
‘펭수 그립톡’은 총 4종이며 기본형, 전신형, 해바라기형, 힙합형으로 구성됐다. ‘펭수’의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되어 현재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펭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온 펭귄으로 EBS 소속의 연습생이다. 교육방송 EBS가 지난해 4월부터 방송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를 통해 선보인 캐릭터로 유튜브 구독자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어른들을 위한 뽀로로’로 불릴 정도로 할 말은 하는 솔직한 입담과 재치를 가진 캐릭터로 20대와 30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재입고되는 펭수 그립톡은 ‘위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으로 위드샵과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