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15일 오전 0시 '토르: 라그나로크', 오전 4시 '색,계', 오전 7시 '박열', 오전 9시 '조이', 낮 12시 '히든 피겨스', 오후 2시 '토르: 라그나로크', 오후 5시 '블랙 팬서', 오후 7시 '그것만이 내 세상', 오후 10시 '더 이퀄라이저 2'가 방송된다.
낮 12시에 방송되는 '히든 피겨스'는 천부적인 수학 천재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타라지 P. 헨슨 분),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도로시 본 분),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꾸는 '메리 잭슨'(자넬 모네 분)은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되나, 흑인, 여성이라는 이유로 겪는 차별들을 이겨내고 세상을 놀라게 한 그녀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OCN에서는 15일 0시 '미션임파서블: 폴 아웃', 오전 3시 '군함도', 오전 7시 '해리포터와 불의 잔', 오전 10시 '모아나', 낮 12시 '미션임파서블: 폴 아웃', 오후 4시 '암수살인', 오후 6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방송된다.
오후 4시 방송되는 '암수살인'은 수감된 살인범 강태오(주지훈 분)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자신이 벌인 7개의 암수살인사건을 자백하면서, 형사 김형민(김윤석 분)이 강태오의 자백 속 뒤섞인 거짓과 진실을 가려내며 수사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OCN스릴즈에서는 15일 오전 10시 '레옹', 낮 12시 '47미터', 오후 2시 '푸시', 오후 4시 '성난 변호사', 오후 6시 '인타임', 오후 8시 '헬보이 2: 골든 아미', 오후 11시 '헬보이(2019)'가 방송된다.
오전 10시 방송되는 '레옹'은 뿌리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장 르노 분)이 옆집 소녀 '마틸다'(나탈리 포트만)의 일가족이 몰살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레옹은 복수를 원하는 12세 소녀 마틸다를 킬러로 길러내게 된다.
씨네프에서는 15일 오전 4시 '풀잎들', 오전 6시 '빅마마 하우스 3', 오전 8시 '굿바이 썸머', 오전 11시 '프로포즈 데이', 오후 1시 '영주', 오후 4시 '디어 마이 프렌드', 오후 6시 '제 5침공', 오후 8시 '아이 엠 마더', 오후 10시 '생일'이 방송된다.
오후 1시 방송되는 '영주'(김향기 분)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소녀 가장으로써 자신의 학업을 포기하고 동생 '영인'(탕준상 분)을 기르지만, 영인은 어긋나버리고 심지어 사고를 당해 하나 밖에 없는 집까지 팔 상황에 놓인다. 궁핍한 상황에서 영주는 부모를 죽게 만든 사람들을 찾아간다.
스크린에서는 15일 오전 1시 '클로브히치 킬러', 오전 5시 '콜로설', 오전 7시 '베일리 어게인', 오후 9시 '어린 의뢰인', 오후 11시 '타짜: 신의 손'이 방송된다.
한편, 15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