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픽(OPIc) 시험 교재 ‘시원스쿨 빅오픽 IM-IH’ 2020년 개정판을 출간하고 강의 개정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빅오픽’은 입문 및 중급 단계에 해당하는 IM1부터 IH 레벨까지의 수준을 다루는 기본서 및 인강으로, 오픽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쉽게 공부해 원하는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책의 저자이자 국내 오픽 시험 도입에 직접 참여한 시원스쿨랩 강지완 강사의 직강으로 상세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강지완 강사는 전 오픽 주관사 멀티캠퍼스 어학연구소장을 역임하고 10년 이상의 현장 강의 경력을 보유한 오픽 전문가다.
특히 응시자가 답변한 사전 설문조사를 기초로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오픽 시험 특성에 따라, 강의는 ‘직장인 편’, ‘학생 편’으로 나뉘어 있어 1주 완성 커리큘럼으로 주제별 필수 내용을 습득할 수 있다.
강의는 ‘오픽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 30일∙60일 완성, ‘토익스피킹∙오픽 환급반’ 패키지와 ‘빅오픽 Basic 학생 편, 빅오픽 Basic 직장인 편’ 단과 강의를 통해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응시자 보호를 위해 오픽 센터의 지역에 따라 3월 전체 또는 일부 기간 동안 시험 시행이 중단된다. 오픽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여유 시간 동안 수험생이 더 확실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강의 할인권, 수강기간 연장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