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매장을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갤러리아 광교점 에이스침대 브랜드 매장은 연면적 약 59m²(18평) 규모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경기 남부권의 최고급 명품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개점한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렘 콜하스의 OMA 사무소에서 설계와 디자인을 담당해 독특한 외관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점 8층 ‘앙필라드(Enfilade)’에 위치한 에이스침대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에스컬레이터 상·하행선 맞은편에 위치해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교점에서는 기존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020년도 상반기 TV CF에서 공개된 모델인 ‘BMA-1157(LQ/오크브라운)’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테디셀러 MONOS의 패브릭 소재가 적용된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유통하는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체험존이 확대된 것도 특징이다. 숙면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CINEMA ZONE’ 등 체험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3월 24일부터는 광교점 내 팝업스토어에서도 별도의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광교점 오픈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혼수 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LUNATOⅢ, BRA-1446 등 일정 등급이상의 모델을 구입하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축복하는 의미로 소정의 축의금을 지원한다.
또한 25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 ‘베개 속통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매주 주말마다 실시하는 상품권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구매 금액의 7.5%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한편,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에이스 웨딩멤버스’와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더 줌 페스티벌’ 이벤트를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