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신규 브랜드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3-31 14: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31일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이다. 회사는 서울 서초구 신반포15차 재건축 시공사 입찰 참여로 5년 만에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했다.

이에 새 브랜드 필름 제작으로 그동안 래미안이 발전시켜 온 새로운 집의 가치를 보여주려 한다고 전했다. 신규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래미안 입주민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래미안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