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오픈했다.
10일 시몬스침대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겐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이 자리한 광평동은 경부선 철도와 경부고속도로가 관통하는 구미 교통의 거점인 동시에 지역 최대 상권으로 꼽힌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은 뛰어난 교통환경을 통해 주변 도심 및 주거지역을 비롯해 김천시, 상주시, 안동시, 칠곡군 등의 외곽 지역 고객까지 아우를 전망이다.
인근의 대형 마트 및 가전 매장과 함께 대형 상권을 이뤄 혼수나 이사를 앞둔 가족 단위 고객도 대거 유치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은 구미에 최초 오픈하는 시몬스 맨션인 만큼,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구미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시몬스침대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